제이웍스, ROCCAT VULCAN TKL & SENSE AIMO XXL 네이버에서 사전 판매
상태바
제이웍스, ROCCAT VULCAN TKL & SENSE AIMO XXL 네이버에서 사전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0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그리고 ASUS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텐키리스 게이밍 키보드 ROCCAT VULCAN TKL과 SENSE AIMO XXL RGB 마우스패드 사전 판매 이벤트를 오는 10월 9일부터 18일까지 제이웍스 네이버 스토어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ROCCAT VULCAN TKL AIMO는 2019 iF 디자인을 수상한 VULCAN 풀배열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는 텐키리스 게이밍 키보드다. 이번에 사전 판매되는 VULCAN TKL의 스위치는 적축이며, 한글판과 영문판 선택이 가능하다. 그 밖에, 분리 가능한 USB-C타입 케이블이 적용되어 있으며,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을 자연스러운 조명 효과를 묶는 AIMO RGB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ROCCAT SENSE AIMO XXL는 900x400x3.5mm 크기를 가지며, 자연스러운 RGB 효과를 보여주는 지능형 조명 시스템 AIMO를 지원하며 착탈이 가능한 USB 케이블을 통해 전원을 공급받는 대형 마우스패드다.

한편, 제이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ROCCAT AIMO 깔맞춤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ROCCAT 신제품 사전 판매 이벤트 품목은 텐키리스 키보드, RGB 마우스패드, ELO 게이밍 헤드셋 3종이며, 신제품 3종을 모두 구매하는 경우 ROCCAT KONE PURE ULTRA 게이밍 마우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10월 26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이웍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