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솔로몬닷컴, 셋톱박스 지원 외장ODD 'KP99Y' 시리즈 출시
상태바
LG전자 솔로몬닷컴, 셋톱박스 지원 외장ODD 'KP99Y' 시리즈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0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LG전자 OPTICAL DISC DRIVE(이하 ODD) 제조사 히타치 엘지 데이터 스토리지가 안드로이드OS가 내장된 셋톱박스 지원형 엔트리급 외장ODD KP99YW70, KP99YB70 for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신제품을 공식판매점 솔로몬닷컴을 통하여 10월 5일 출시한다.

LG전자의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KP99Y FOR 안드로이드 ODD 시리즈 제품의 특장점은 안드로이드OS가 탑재된 셋톱박스와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LG유플러스(UHD3 이상 버젼), SK브로드밴드(Smart 3 이상 버젼) IP셋톱박스에 LG전자 KP99YW70 크림 화이트, KP99YB70 레인블랙 FOR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를 연결한 후 유아 교육 CD 동영상 미디어와 영화, 가수 콘서트 DVD 미디어를 TV브랜드사와 상관없이, 안드로이드OS 탑재 셋탑박스가 설치된 TV 대화면에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KP99Y 시리즈는 모바일 모드가 기본 지원되는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OS 8 이상, 버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디스크링크 플래티넘 앱과 TRUE DVD+ 앱을 통하여 모바일 기기에서 영상DVD를 시청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하였다. 특히 TRUE DVD+ 앱을 사용하면 정품 DVD에 담긴 영상물을 원활하게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노트북 CD롬 중 최초 USB C단자를 탑재한 케이블을 적용하여, C타입이 장착된 프리미엄급 노트북 제품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솔로몬닷컴은 KP99Y 시리즈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당신에게 전달!'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용 파우치, 공미디어 10장(1팩)을 9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