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AKMU 블루투스 이어폰 & 스피커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브리츠, AKMU 블루투스 이어폰 & 스피커 할인 프로모션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9.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그룹 'AKMU(악뮤)'의 콘셉트를 담은 블루투스 이어폰 'AKMUTWS'와, 블루투스 스피커 'BA-AKMU'의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악뮤의 감성이 녹아든 심볼과 색채, 수현의 음성 안내음, 악뮤 IP가 담긴 고급 컬러박스가 적용된 이어폰, 스피커 두가지 제품을 약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블루투스 V5.0칩셋 탑재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한 AKMUTWS는 퀄컴사의 QCC3020 칩셋탑재로 주변소음을 줄여주고 통화 시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해주는 8세대 CVC기능과 고감도 마이크 장착으로 핸즈프리 이용시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FPC 안테나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무선 사용거리를 유지해 주고, aptX 코덱이 지원된 6mm유닛을 통한 선명한 음질과 특수설계된 이어팁 제공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을 최소화 한다. 이압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외부 차음효과가 뛰어난 메모리 폼팁도 제공된다. 초소형, 초경량 4.5g (이어버드 9g+충전 케이스 30.4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여 외출 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며 한번 충전 후 8시간 연속재생 3회 재충전시 32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BA-AKMU는 CSR 블루투스 V4.0칩셋 탑재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고성능유닛과 Bass Reflecting 시스템 탑재로 고음과 중저음의 안정적인 조화를 보여준다. FM라디오 감상이 가능하며 외부 기기 입력이 가능한 AUX는 물론, MicroSD 슬롯 / USB포트가 탑재되어 무선연결 없이도 MP3 음악 플레이어로 이용 할 수 있다.

시간확인 및 알람설정 기능이 탑재되어 디지털 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무선 리모콘이 제공되어 보다 편리하게 제품 이용이 가능하다. 6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고 18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야외에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일상이 음악의 힘으로 치유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