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9월 10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지원
상태바
SIEK, 9월 10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지원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9.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9월 10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이하 PS Store)에서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SIEK는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를 통해 9월 10일부터 PS4상의 PS Store 내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지원한다. 이에 따라 PS Store 이용 고객은 카카오페이로 PS Store에서 게임이나 추가 콘텐츠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에 가입하거나 멤버십을 자동으로 갱신하는 것도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PS Store 이용 시 최초 1회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치면 카카오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후 별도의 추가 인증 없이 등록된 카카오페이 계정으로 쉽고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며, 모든 결제 내역은 카카오페이앱 또는 카카오톡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PS Store 내 카카오페이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EK는 "기존에 PS Store에서 지원하던 결제 수단인 지갑 충전,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바우처 코드 사용에 이어 카카오페이가 결제 수단으로 추가되면서 PS Store 이용 고객분들께 결제에 있어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PS Store 이용 경험을 한층 더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SIEK는 고객분들이 더욱 편하게 PS Store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