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네트웍, 네이버 기획전 ‘갤럭시북 Back To School’ 프로모션 참여
상태바
매크로네트웍, 네이버 기획전 ‘갤럭시북 Back To School’ 프로모션 참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8.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대리점 매크로네트웍에서 21일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기획전 갤럭시북 Back To School‘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학업용, 전문가용 노트북들이 대거 참여하는 갤럭시북 Back To School’ 프로모션에는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갤럭시북 이온 등이 참여하며 매크로네트웍에서 참여하는 모델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NT730QCR-A716A’갤럭시북 플렉스 NT950QCG-X716A’이다.

네이버와 삼성전자에서 기획, 진행하는 갤럭시북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은 21()부터 31()까지로 행사 기간 내 행사 상품 구매 시 금액에 따른 포인트 지급과 신한카드 간편 결제를 통한 결제 시 추가 포인트 지급으로 최대 20만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매크로네트웍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모델 중 NT950QCG-X716A는 프리미엄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노트북 최초의 Q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선명한 화면을 선사하며, 최대 600nit까지 지원되는 아웃도어 모드를 실행할 시 강한 햇빛에서도 밝은 화면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테네 인증으로 높은 퍼포먼스를 인정받았으며, 컨버터블 노트북의 장점인 360도 힌지를 이용하여 환경에 맞는 각도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공식스토어 매크로네트웍의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