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한 'BBS150'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상태바
앱코 비토닉,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한 'BBS150'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2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의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BS150(이하 BBS150)' 모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BBS150 모델은 패브릭 디자인이 가미되어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자아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BBS150은 탈부착식 스탠드와 가죽 스트랩이 기본 구성되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자의 콘셉트와 취향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원형의 크지 않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52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과 12W(6W x2)의 안정적인 출력을 기반으로 고급 어쿠스틱 하드웨어와 기술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어 미세한 숨소리부터 웅장한 폭발음까지 사운드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면부 하단에는 직관적인 버튼 사용으로 필요한 기능만을 깔끔하게 설계하여 단순한 조작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앱코 비토닉 BBS150은 앱코 공식 스토어팜 '앱코라이프'를 비롯한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