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다나와에서 최대 28% 할인 여름맞이 기획전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다나와에서 최대 28% 할인 여름맞이 기획전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여름맞이 인기 케이스를 비롯해 수랭쿨러와 파워서플라이, 게이밍기어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이크로닉스 기획전은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구매하는 품목이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케이스인 Master M60을 비롯해 쿨맥스 케이스와 수랭쿨러, 모니터, 원한다면 파워서플라이와 게이밍기어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나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다나와를 거쳐 마이크로닉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면 여러 혜택과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케이스 단품 모델부터 모니터 단품, 케이스+수랭쿨러 패키지, 흑과백 세트, 올인원(All-in-One)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케이스와 수랭쿨러, 게이밍기어로 구성된 흑과백 세트 혹은 파워서플라이까지 포함된 올인원세트를 구매하면, 마닉 팜팜(팜레스트) 혹은 게이밍 P1 장패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 후기를 스마트스토어에 남기면, 추첨을통해 여름나기에 좋은 푸짐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e쿠폰(망고빙수와삼계탕, 아이스크림, 디저트 세트)까지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