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NEX-5, 골드 컬러 예판 실시
상태바
소니 NEX-5, 골드 컬러 예판 실시
  • doctorK
  • 승인 2011.02.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www.sony.co.kr)는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NEX-5의 새로운 컬러 골드 색상을 선보이고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실버, 블랙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알파NEX-5 골드 컬러는 세련된 색감의 시선을 끄는 금빛 컬러로 스타일리쉬한 알파NEX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골드 컬러는 기존 하이브리드 카메라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색상으로 꾸준한 성장세에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의 잠재 고객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월 7일부터 13일까지 소니스타일(www.sonystyle.co.kr),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는 알파NEX-5 골드 컬러 예약 판매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배터리와 어반 스타일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3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졸업입학프로모션 사은품인 고급 MDR-PQ2 헤드폰과 올 컬러 가이드북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은품은 소니코리아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 시에 개별 발송된다. 

한편 소니 알파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알파NEX와 사이버샷 신제품 구매 고객으로 진행하고 있는 ‘우월한 시작’ 이벤트를 알파 33/55, 알파 580 제품까지 확대해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3월 15일까지 소니의 DSLT 알파 33/55와 알파 580 모델을 구입한 고객들은 2월 14일부터 3월 22일까지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통해 고급 MDR-PQ2 헤드폰을 받을 수 있다. (색상은 랜덤 배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