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8090년대 향수 자극 '비토닉 BCX100'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상태바
앱코, 8090년대 향수 자극 '비토닉 BCX100'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16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8090년 향수를 자극하는 'ABKO BEATONIC BCX100'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한다.

BCX100은 디자인부터 '그때 그 시절' 감성을 진동하게 만든다. 809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메탈 그릴 디자인과 우드의 접목, 그리고 다이아몬드 커팅이 레트로 감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뿐만 아니라 각도 조절이 가능한 알루미늄 핸들을 탑재하여 휴대성으로도 이용이 가능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크지 않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45mm 8W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강력한 출력으로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하여 균형 잡힌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본체 후면에는 스피커 진동에 공명하여 울림을 배가시켜주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안정적인 저음을 구현하고 사운드를 보다 더 풍부하게 표현한다.

BCX100은 시계, 알람 설정, FM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 지원으로 블루투스의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본체 전면부에 깔끔한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시계, 라디오, 볼륨 등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음량, 라디오 주파수 조절 및 기능 버튼을 배치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뿐만 아니라 USB 또는 TF(Micro SD) 카드를 후면 슬롯에 넣어 페어링 연결 없이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다.

'ABKO BEATONIC BCX100'은 앱코 공식 스토어팜 ‘앱코라이프’를 비롯한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