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턴테이블 감성 블루투스 스피커 '비토닉 BBS140' 출시
상태바
앱코, 턴테이블 감성 블루투스 스피커 '비토닉 BBS14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1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턴테이블 디자인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BS140'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ABKO BEATONIC BBS140은 소장 욕구를 부르는 턴테이블 디자인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색감이 포인트로 더해져 볼수록 매력적인 제품이다.

레코드 플레이어에서 음반을 올려 놓은 듯한 턴테이블과 LP모양 디자인은 아날로그 감성을 더욱 강조했다. 전면 메탈 질감의 노브는 제품 색상에 맞춰 실버와 로즈골드로 연출하여 레트로를 더하고 외곽 다이아몬드 코팅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뉴트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40mm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고음부터 저음까지 모든 영역의 사운드를 골고루 커버하여 강력한 사운드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풍부한 저음를 구현할 수 있는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스피커 하단부에 장착하여 저음역대를 보강하고 한층 더 강화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발휘한다.

ABKO BEATONIC BBS140은 앱코 공식 스토어팜 ‘앱코라이프’를 비롯한 네이버 쇼핑과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