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0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키보드 부문 ‘마이크로닉스’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0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키보드 부문 ‘마이크로닉스’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68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2020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키보드 부문은 마이크로닉스가 수상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50

이제는 PC방뿐만 아니라 일반 유저들 사이에서도 반응속도가 빠르고 방수도 지원하는 광축 키보드를 사용하는 이들이 늘었다. 이러한 광축 키보드 유행의 중심에 마이크로닉스 MANIC X50이 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50은 가장 진보된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적용해 더 향상된 성능과 0.2ms의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준다. 게다가 광축 특성의 스위치 및 PCB 방수 처리 이외에 키보드를 감싸는 프레임도 IPX8 등급 완전 방수 등급을 획득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광축 키보드다.

여기에 현존하는 키캡중 내구성이 최상위에 속하는 고급 PBT 이중사출 키캡을 사용해 키감과 내구성을 모두 살렸다. 1,000Hz 폴링레이트와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해 게이밍 키보드로서도 합격점을 줄 수 있고, 스텝스컬쳐2 디자인을 채택해 장시간 사용해도 손이 편하다. 여기에 레인보우 백라이트의 화려한 조명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으니 가성비가 아주 출중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