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AKMU(악뮤)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출시
상태바
브리츠, AKMU(악뮤)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그룹 ‘악동뮤지션’의 콘셉트를 담은 블루투스 이어폰 AKMUTWS, 블루투스 스피커 BA-AKM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의 특징은 악뮤의 감성이 녹아든 심볼과 색채, 수현의 음성 안내음, 악뮤 IP가 담긴 고급 컬러박스를 적용하여 소비자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블루투스 이어폰 ‘AKMUTWS’는 블루투스 V5.0칩셋 탑재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퀄컴 QCC3020 칩셋을 탑재해 주변소음을 줄여주고 통화 시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해주는 8세대 CVC기능을 지원하며, 고감도 마이크 장착으로 핸즈프리 이용시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aptX 코덱이 지원된 6mm 유닛을 탑재했으며, FPC 안테나가 적용되어 안정적으로 무선 연결된다. 정전식 터치버튼 기능을 통해 가벼운 터치로 일시중지, 재생, 전화수신, 끊기 등을 전환 할 수 있다.

선명한 음질과 특수설계된 이어팁 제공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이압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외부 차음효과가 뛰어난 메모리 폼팁도 제공된다.

또한, 초소형, 초경량 4.5g(earbuds 9g+charging case 30.4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여 외출 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한번 충전 후 8시간 연속재생 3회 재충전시 32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 ‘BA-AKMU’는 CSR 블루투스 V4.0칩셋 탑재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고성능 유닛과 Bass Reflecting 시스템 탑재로 고음과 중저음의 안정적인 조화를 보여준다. 무게는 600g이며, 1,8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야외에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FM라디오 감상이 가능하며 외부 기기 입력이 가능한 AUX는 물론, Micro SD[TF]카드슬롯, USB 포트가 탑재되어 MP3 음악 플레이어로 이용할 수 있다. MP3 모드(TF / USB) 사용시 Repeat/Random/Single 반복 모드와 6가지 EQ효과가 지원된다.

또한, 시간확인 및 알람설정 기능이 탑재되어 디지털 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무선 리모콘이 제공되어 보다 편리하게 제품 이용이 가능하다. 핸즈프리 통화도 지원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 될 이번 제품은 오는 6월 30일 출시된다. YG SELECT 샵,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 오픈마켓 등),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점, 교보문고 핫트랙스 전점에서 판매가 되며 홈플러스, 하이마트 일부 점포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