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지아] 옥탄올 모기 유인제로 더 강력해진 모기퇴치기 M9
상태바
[판다지아] 옥탄올 모기 유인제로 더 강력해진 모기퇴치기 M9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휴대가 간편하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며 영유아, 임산부, 노인도 사용 가능한 인체 안전 모기퇴치기를 찾는다면 판다지아 모기퇴치기 M9를 추천한다.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판다지아에서 판매 중인 근자외선 모기퇴치기 M9는 유해한 화학성분 없이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모기를 제거한다.

M9는 모기가 좋아하는 근자외선 불빛으로 모기를 유인한 뒤 강력한 팬을 이용해 흡입하여 해충을 탈수로 죽게 한다. 탈수로 죽은 모기들이 모여 있는 포집망은 분리가 간편하여 누구나 쉽게 세척할 수 있다. 선반 위에 올려놓기 좋은 작은 사이즈이지만 빛의 도달 범위가 넓어 20평 공간에서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다.

UV-LED 만으로 모기를 꾀어낼 수 있지만 판다지아는 그걸론 부족했는지 더 큰 퇴치 효과를 위해 사람의 체취와 비슷한 옥탄올 유인제를 추가 상품으로 준비하였다. 옥탄올 유인제는 무독성으로 자극이 없고 안전하며 인간의 호흡과 땀에 포함된 화학물질이기 때문에 모기와 같은 해충들을 유인하기에 아주 탁월하다.

사용 방법은 포집망 안에 옥탄올 유인제를 넣기만 하면 되므로 매우 간단하다. 기기 자체 만으로 모기퇴치에 효과적인데 UV-LED와 옥탄올 유인제 모두를 이용한다 하니 그 효과가 매우 기대된다.

모기퇴치기는 이 달 네이버 생활가전 쇼핑 검색어 1위를 차지할 만큼 여름철 없어서는 안 될 생활가전 제품이다. 예년보다 빨리 더워진 날씨 탓에 벌써 모기가 등장했다. 단잠을 방해할 뿐 아니라 유해 병균을 옮기는 모기들이 더 극성을 부리기 전에 인체에 무해한 모기퇴치기 M9를 마련하여 모기 걱정 없는 편안한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