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헥사펜 케이스의 최강자 'Master M60 화이트'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헥사펜 케이스의 최강자 'Master M60 화이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가성비 끝판왕 PC케이스 '마스터(Master) M60'의 화이트 버전인 '마스터 M60 화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1월 출시된 마이크로닉스 마스터 M60은 초도 물량으로 생산된 3,000대가 모두 완판되고 호환성 개선을 통해 더욱 완벽해져 다나와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마이크로닉스는 기존의 블랙 컬러에 이어 섀시부터 먼지필터까지 모두 화이트로 무장한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스터 M60은 전후면 4개의 레인보우 팬과 함께 상단 2개의 블랙팬으로 구성, 총 6개의 쿨링팬을 기본 장착한 제품으로 시스템 냉각 성능을 극도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특히 마스터 M60의 타워형 CPU 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최대 높이 규격은 175mm로 시중 유통중인 거의 모든 모델의 장착이 가능하며,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 환경으로 상단 240mm, 전면 최대 360mm 규격까지 장착이 가능해 하이엔드 튜닝PC를 구성하기에 충분하다.

보급형 미들타워임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파츠 장착을 위한 공간으로 여타 하이엔드 제품과 견줄 만큼 최고의 냉각환경과 폭넓은 장착성을 겸비, 측면 아크릴을 통한 튜닝성으로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마스터 M60 화이트는 소비자가 기준 38,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