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업그레이드된 사이즈의 게이밍의자 '아레나 TYPE-2' 신규 출시
상태바
제닉스, 업그레이드된 사이즈의 게이밍의자 '아레나 TYPE-2' 신규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6.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컴퓨터 의자 브랜드 제닉스에서 새로운 게이밍체어 라인업인 '아레나 TYPE-2 게이밍의자'가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아레나 TYPE-2 게이밍의자는 보통의 게이밍의자 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된 제품으로 체구가 큰 사용자들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한 게이밍체어이다.

인증받은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으며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도 또한 우수한 제품이다. 가죽으로 된 목 받침, 허리받침 쿠션에서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편안하고 안락함을 더했다.

팔걸이는 높낮이와 각도 앞/뒤로 조절이 가능한 3D 조절 팔걸이를 사용했으며 의자 각도를 최대 180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나왔던 제품들을 보면 비교적 평균적인 체형의 사용자들을 위한 의자가 대부분이었다면 아레나 TYPE-2는 비교적 체구가 큰 분을 위한 제품이다"라며,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는 물론 일반인들의 체형에도 맞는 그런 게이밍의자를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