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2, 다기능 무선충전기 ‘UMWHBT10’ 출시…알람시계·스피커까지
상태바
UM2, 다기능 무선충전기 ‘UMWHBT10’ 출시…알람시계·스피커까지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0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충전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는 다기능의 올인원 무선충전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UMWHBT10는 최대 10가지 기능이 있는 복합 무선충전기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지만, 직관적인 기능의 버튼을 탑재해 외관을 깔끔하게 설계했다.

무선 충전은 세계무선충전협회 Qi인증을 받았으며, 5W/7.5W/10W의 제품별 초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한다. 무선충전이 불가능한 스마트폰, 블루투스 이어폰 등은 5W 전용 일반충전 포트로 유선 충전을 할 수 있다.

앞면에는 알람과 시간표시를 위한 LED액정을 탑재했다. LED액정은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한밤의 숙면을 위하여 완전한 소등이 가능하다.

알람은 최대 2개 까지 설정할 수 있다. 일반적인 탁상형 알람시계와 다르게, 좋아하는 음악을 알람으로 설정할 수 있다. 알람 설정시 알람벨을 선택하거나, 라디오 혹은 SD카드에 탑재된 음악을 알람으로 선택하면 된다. 알람의 음량도 조절 가능하다.

내부에는 최대 6W 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탑재했다. 방 안을 가득 매울 수 있는 정도의 출력이라,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 가능하다. SD카드 음악재생 및 FM라디오도 감상할 수 있다. 유선 연결을 할 수 있도록 AUX 단자도 탑재했다. 또한, 슬립 버튼을 통해 음악청취 중 일정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음악이 꺼지도록 설정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1,200mAh로, 호환성 높은 USB 타입 C를 통해 편리하게 충전 가능하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UMWHBT10는 무선 충전기 기능 뿐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 SD카드 음악재생, FM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같은 충전기"라며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운드로 튜닝을 완료했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