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제품판 도입부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체험판’ 배포
상태바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제품판 도입부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체험판’ 배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6.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2020618일에 발매 예정인 PS4/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이하 P5S)’의 제품판 도입부를 즐길 수 있는 체험판을 64일부터 PS Store/닌텐도 eShop에서 배포한다고 밝혔다.

괴도난무. ‘페르소나시리즈 최초의 액션 RPG 타이틀의 화려하고 통쾌한 플레이를 이 기회에 꼭 체험해 보자.

 

체험판 개요

본 체험판에서는 제품판의 도입부 약 1시간을 통째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세계에서의 배틀은 물론 마음의 괴도단의 재회부터 신 캐릭터 소피아와의 만남까지 페르소나 5(이하 P5)’ 그 후의 이야기의 서장을 즐길 수 있다.

체험판의 세이브 데이터를 제품판으로 인계할 수 없습니다.

도입부이므로 조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판에서는 내비 이외의 전원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에서는 세이브, 불러오기, 타이틀 연동 특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P5S타이틀 연동 특전에 대하여

특정 타이틀의 세이브 데이터가 있는(플레이한 적 있는) 본체에서 ‘P5S’를 플레이하면 ‘P5’의 배틀곡 ‘Last Surprise’페르소나 5 더 로열 이하(P5R)’의 선제 시 배틀곡 ‘Take Over’‘P5S’의 전투 곡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 연동 특전 페르소나 5 사운드 세트를 입수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을 플레이해 본 적 있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서 ‘P5S’를 실행하면 해당 본체의 모든 어카운트로 소프트 실행 시에 타이틀 연동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의 세이브 데이터는 필요 없다.

 

PS4 버전

PS4‘P5’ 또는 ‘P5R’의 세이브 데이터가 있으면, ‘P5S’를 실행할 때, ‘타이틀 연동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세이브 데이터를 작성한 계정으로 실행을 해야 한다.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전세계 누적 출하량 320만장을 돌파한 페르소나 5’가 팬 대망의 액션 RPG가 되어 돌아왔다. 페르소나 팀 X ω-Force의 새로운 최강 태그가 전국 각지를 무대로 한 화려하고 통쾌한 스타일리쉬 액션 RPG를 선사한다.

‘P5’의 엔딩으로부터 약 6개월 후, 여름 방학을 이용하여 다시 모인 마음의 괴도단이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P5’의 그 후를 그린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