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11번가 ASUS 휴대용 게이밍 모니터 ZenScreen MB16ACE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인텍앤컴퍼니, 11번가 ASUS 휴대용 게이밍 모니터 ZenScreen MB16ACE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6.0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SUS(에이수스) 모니터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ASUS의 휴대용 게이밍 모니터인 ZenScreen MB16ACE를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4일부터 진행되는 할인판매는 11번가를 통해 진행한다.

ZenScreen MB16ACE는 0.7kg의 가벼운 무게와 휴대용 모니터가 갖는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USB Type-C 또는 USB Type-A 포트가 있는 모든 노트북과 호환되는 하이브리드 신호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동으로 방향을 감지하고 가로 및 세로모드 간 모니터 전환이 가능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1080p 노트북을 사용할 때 사용자의 작업 공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15.6인치 풀 HD 휴대용 디스플레이로 초슬림 나노 엣지 베젤을 사용하여 폭이 14.2인치에 불과하다. 8mm의 두께와 기존 제품보다 35% 가벼운 0.7kg의 무게로 대부분의 노트북 가방에 꼭 맞으며 어디든 휴대할 수 있다. 보호 커버와 조절식 스탠드 역할을 하는 새롭고 개선된 스마트 케이스 라이트가 함께 제공된다.

인텍앤컴퍼니는 전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