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키보드 마우스 기획전 진행…게임용부터 사무용까지 다양해
상태바
앱코, 키보드 마우스 기획전 진행…게임용부터 사무용까지 다양해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종 키보드 및 마우스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앱코 특가 기획전'은 6월 30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오피스용 마우스 총 3가지의 품목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각자 사용 목적에 맞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불필요한 대면 상황을 줄일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사용자 및 인터넷 사용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주요 컴퓨터 주변기기인 키보드와 마우스 기획전은 이른바 '집콕' 활동을 하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키보드는 GKM570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 및 IP68의 완전방수를 자랑하는 카일 광축 키보드(K511, K661, K662, K9200 ARC)이다. 할인 뿐 아니라 키캡을 변경하여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6KEY 키캡 증정 및 앱코 ARC 시리즈 키보드에 탈부착 할 수 있는 ARC 거치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우스는 오피스용 WM400, WM410, 사무용 및 게임용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WM120, WM80, 수직으로 잡는 인체공학 설계로 손목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WEM10 버티컬 무선 마우스가 기획전에 포함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