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대용량 배터리 탑재 CREATIVE OUTLIER GOLD/AIR 무선 이어폰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대용량 배터리 탑재 CREATIVE OUTLIER GOLD/AIR 무선 이어폰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5.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강력한 배터리가 탑재된 CREATIVE OUTLIER GOLD 및 AIR 두 종의 무선 이어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REATIVE는 사운드 블라스터(Sound Blaster)로 알려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사운드 카드를 만든 회사로 내장 및 외장형 사운드 카드를 비롯한 헤드셋, 스피커, 이어폰 등의 다양한 사운드 제품을 제조한 글로벌 기업이다.

CREATIVE OUTLIER GOLD 및 AIR는 CREATIVE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무선 이어폰으로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에서 한국 시장에 런칭 기념 특가로 출시한다.

OUTRIER AIR
OUTLIER GOLD

CREATIVE OUTLIER GOLD의 정상가는 139,000원이며 특가 89,000원이다. CREATIVE OUTLIER AIR는 정상가 109,000원이며 특가 69,000원이다.

CREATIVE OUTLIER GOLD 및 AIR 모두 IPX5 국제 규격 방수 등급 인증을 받아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땀이나 강한 빗줄기에도 고장 염려없이 사용 가능하며, 구리보다 뛰어난 전기 전도체인 고품징의 5.6mm 그래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사용전력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균형잡힌 고음, 중간음, 저음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0 지원 및 범용성 높은 aptX 및 AAC 코덱 지원으로 모든 스마트 폰에서 끊김 없이 풍부한 양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CREATIVE OUTLIER GOLD는 샴페인 골드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최대 39시간의 총 재생시간의 뛰어난 성능의 배터리를 채용했다. CES2019등 국제 어워드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경력이 있는 차세대 사운드 기술 Super X-Fi가 내장되어 있다.

Super X-Fi 기술은 사운드의 깊이감과 디테일, 사실성, 공간감을 증폭시켜주는 기술로서 사용자는 휴대폰의 어플케이션을 통해 사용자의 얼굴 및 양쪽 귀를 촬영해 사용자 프로필을 생성함으로서 개개인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CREATIVE OUTLIER AIR는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최대 30시간의 총 재생시간을 보여준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CREATIVE OUTLIER GOLD 및 AIR 무선 이어폰은 오랜기간 사운드 관련 제품을 연구 및 생산한 사운드 명가 CREATIVE의 축적한 노하우가 적용된 제품으로 출시 특가로 가성비 좋게 출시돼 무선 이어폰 구매를 고려 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CREATIVE OUTLIER GOLD 및 AIR 무선 이어폰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