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스마트폰 유저 위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2종 출시
상태바
브리츠, 스마트폰 유저 위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2종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5.1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 & 스마트 디바이스 전문기업 브리츠는 스마트폰을 통해 업무를 보거나 SNS에 활용하는 블루투스 키보드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스마트 기기의 편리한 타이핑을 위해 휴대성을 높인 블루투스 키보드 2종 ‘BA-MDK35 & BA-MDK36’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A-MDK35’는 기본 제공되는 케이스를 통해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손쉽게 거치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V3.0칩셋 탑재로 보다 빠른 연결과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윈도우, IOS등 대부분의 OS를 지원해 호환성을 높였으며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 3개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2단 접이식으로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하고 노트북 키보드에서 사용하는 펜타그래프 방식으로 편안한 타이핑 제공과 편리한 키배열로 오타율을 최소화하며 카페, 야외 등에서 강의노트작성, SNS 채팅, 블로그 포스팅 등의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메탈 마감처리로 내구성과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였으며 저전력 내장 배터리로 보다 길어진 사용시간 및 대기시간을 보여준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하는 ‘BA-MDK36’ 블루투스 키보드 역시 안드로이드, 윈도우, IOS 등 대부분의 OS를 지원하여 호환성을 높였으며 스마트 기기를 최대 3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초경량 128g의 가벼운 무게로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고 파우치가 기본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