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RGB 백라이트 체리 MX Board 3.0 S RGB 기계식 키보드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RGB 백라이트 체리 MX Board 3.0 S RGB 기계식 키보드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5.1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1,600만 컬러 RGB 백라이트가 탑재된 체리 MX Board 3.0 S RGB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세기가 넘는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기술 연구와 키보드를 생산하였으며 ‘체리키’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한 체리가 제조한 체리 MX Board 3.0 S RGB 기계식 키보드는 최대 1억 만 스트로크를 보장하는 놀라운 내구성을 보여준다.

체리 MX Board 3.0 S RGB 기계식 키보드는 1,600만 가지 색상의 선명하고 밝은 RGB 백라이트 효과를 보여주며 체리 키보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모드를 포함한 11가지의 RGB 효과 및 속도 설정이 가능하다.

체리 MX Board 3.0 S RGB 기계식 키보드는 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하우징 바디를 채용하여 고급스러운 외관과 탄탄한 내구성을 보여주며,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 없이 견고히 제작되어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여 타이핑시 피로감을 덜어주며 체리만이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중사출 방식의 키캡을 채용하여 영문 글자부분은 빛이 투과되는 불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어두운 주변환경에서도 문자의 시안성이 뛰어나며 RGB 이펙터 효과를 잘 느낄 수 있다.

체리 MX Board 3.0 S RGB 기계식 키보드는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빠른 전환이 요구되는 FPS게임 및 문서 업무에도 불편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분리형 USB 케이블 방식을 채용하여 케이블을 제거하여 키보드를 별도 보관할 수 있어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체리 MX Board 3.0 S RGB기계식 키보드는 MX Board 3.0 S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견고한 내구성과 화려한 RGB 모두를 원하는 분들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MX Board 3.0 S RGB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