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특대 사이즈 마우스패드 3종 출시
상태바
콕스, 특대 사이즈 마우스패드 3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디자인과 품질 모두 잡은 마우스패드 3종을 출시했다.

CM60, CM90W, 험백(HUMPBACK) 등 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유∙무선 마우스를 꾸준히 출시해온 콕스는 그에 걸맞는 마우스 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밸런스 타입의 게이밍 장패드, 콕스 GMP-L1

콕스 GMP-L1은 마우스의 기동성을 확보하는 슬라이딩 타입과 정확한 에임 타켓을 위한 브레이킹 타입을 절묘하게 섞은 하이브리드형 타입으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밸런스 타입의 게이밍 장패드이다.

상단의 콕스 심볼 디자인은 라벨 타입으로 부착되어 블랙컬러의 장패드에 포인트를 더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다.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12,000원이다.

 

큰 움직임이 가능한 마우스 패드, 콕스 GMP-L2

GMP-L2 마우스 패드는 움직임이 큰 게임을 하다 보면 마우스가 패드 바깥으로 나가는 경험이 많은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되었다.

특히 FPS나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을 할 때 저감도 세팅으로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타겟팅한 마우스 패드로, 480x400mm의 와이드한 사이즈로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GMP-L1 마우스패드와 마찬가지로 3.5mm의 쿠션감과 밀착력있는 두께를 적용했으며, 3단 레이어 공법에 오버로크 마감 처리를 하여 들뜨지 않으며, 올 풀림이나 내구성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9,900원이다.

 

감성적인 디자인의 데스크 패드, 콕스 GMP-X1

800x450mm의 넓은 면적으로 데스크 패드로 활용할 수 있는 GMP-X1는 ‘게이밍 기어의 기술이 항상 옳은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콕스의 이념을 담아 항해하는 배를 컨셉으로 디자인한 마우스패드이다.

특수 저마찰 설계된 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표면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것이 특징이며, 천연고무로 제작된 바닥면에 빗살무늬 패턴을 넣어 미끄럼 방지 및 충격 흡수에 용이하다.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14,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