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2명이 모이면 더 싸지는 '비토닉 E02' 무선 이어폰 카카오 '톡딜'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2명이 모이면 더 싸지는 '비토닉 E02' 무선 이어폰 카카오 '톡딜'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1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가 블루투스 이어폰 ABKO BEATONIC E02의 카카오 '톡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커머스의 톡딜은 2명만 모여도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5월 12일 오후 5시부터 1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2명이 모여서 비토닉 E02를 구매 시 할인된 가격 1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E02는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여 어느 공간에서나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화이트 2가지로 출시되어 가장 스탠다드한 색상의 선택 폭을 만들어냈다. 또한,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시 귀에 안 맞는 고객을 위해 세 가지 사이즈의 이어폰 팁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E02는 완충 후 4시간 동안 재생 및 충전 케이스를 사용해 4번 충전이 가능하여 최대 1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매번 번거롭게 페어링(블루투스 등록)할 필요없이 최초 1회 페어링을 하면 그 이후부터는 오토 페어링 기능으로 꺼내는 순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