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정식 출시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정식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5.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512일 정식 출시했다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한국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를 지원한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416일부터 511일까지 진행한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최종 500만명이 참여했다. 이는 넥슨이 출시한 모바일게임 중 역대 최다 기록이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춰 재탄생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역동적인 드리프트를 터치 조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D 카툰 방식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완성도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유튜브 채널에서 장성규, 김민아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과감한 입담을 지닌 두 모델이 드맆상담소라는 콘셉트 아래 사연자의 고민을 게임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그렸다.

이와 함께 코리안 조커라는 별명을 지닌 김민아가 영화 예고편 같은 연기력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출시를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정식 서비스를 맞아 첫 이벤트 대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531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생중계로 진행되며, 화려한 출연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