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 최강 가성비 PC스피커, 몬스타기어 가츠 LIVE10/LIVE20
상태바
동급 최강 가성비 PC스피커, 몬스타기어 가츠 LIVE10/LIVE20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2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나를 위한 게이밍 PC의 완성은 PC스피커다. 좋은 PC스피커는 게임은 물론 영화, 뮤직비디오 속 사운드를 더 생생히 전달해 주기 때문에 게이밍 PC뿐만 아니라 집콕족을 위한 홈 엔터테인먼트 PC에도 꼭 필요하다. 이에 몬스타기어는 동급 모델들 중 가장 저렴한 수준의 가격에 음질까지 뛰어난 PC스피커 2종을 판매하고 있다. 두 모델을 자세히 살펴보자. 가격은 4월 28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이다.


가츠 LIVE10 / 약 11,000원

세련된 큐브 디자인으로 설계된 가츠 LIVE10은 모니터 아래에 두기에 알맞은 사이즈를 지니고 있어 가정에서도, PC방에서도 최적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전원 & 볼륨 조절 다이얼 부분에는 레인보우 LED가 적용되어 화려한 LED 효과를 지원한다.

2채널 PC스피커인 가츠 LIVE10은 정격출력 6W(3W x2) 풀레인지 유닛을 통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일하게 재생하는 하이파이(Hi-Fi) 음질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는 물론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할 때도 풍부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헤드셋을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전면에 헤드폰 단자와 마이크 단자가 있어 손쉽게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고, 헤드셋/스피커 전환도 가능하다. 또한, 확장성 USB 포트를 통해 USB 메모리나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세련된 큐브 디자인에 레인보우 LED가 더해졌다.
헤드폰/마이크 단자는 물론 확장형 USB 포트도 지원해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가츠 LIVE20 / 약 17,500원

가츠 LIVE20은 큐브 형태의 직사각형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고, 하우징에 원목 우드 패턴을 적용해 자연스렵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볼륨 조절 다이얼을 측면에 배치해 더 깔끔한 디자인을 지닌 것도 특징이다.

정격출력 6W(3W x2)의 2채널 유닛을 통해 하이파이 음질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이다. 게임, 음악, 영화, 드라마 등에서 깊이 있고 생생한 소리를 재생해내기 때문에 동급 중저가 스피커 중에서는 최고의 음질을 지닌 것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소문난 제품이다.

직관적인 디자인 덕분에 사용이 편리한 것도 가츠 LIVE20의 장점이다. 다이얼로 간편하게 전원 ON/OFF,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헤드셋 전환도 쉽다. 측면의 USB 허브 포트를 이용하면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를 연결하거나 마우스, 키보드 등을 장착할 수 있다는 점도 좋다.

우드 패턴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다이얼로 전원 ON/OFF,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헤드폰 단자, 마이크 단자 이외에 USB 허브 포트도 배치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