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팩맨 챔피언십 에디션 2’ 기간 한정 무료 배포
상태바
BNEK, ‘팩맨 챔피언십 에디션 2’ 기간 한정 무료 배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4.2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510일까지 팩맨 챔피언십 에디션 2(PAC-MAN 챔피언십 에디션 2)’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more fun for everyone’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많은 유저들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하며, 자택에서 생활하는 시간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PlayStation 4, Xbox One, Steam 팩맨 챔피언십 에디션 2’의 무료 배포를 510일까지 실시한다.

팩맨 챔피언십 에디션 2’팩맨 챔피언십 에디션시리즈 최신작으로 하이 스피드, 하이 텐션의 추격전을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1대뿐이었던 고스트 트레인이 4대 등장하며, 여러 고스트를 단 긴 트레인을 만들어, 한 번에 연속으로 먹어버리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스코어 어택 모드, 어드벤쳐 모드, 맹렬한 스피드로 달아나는 과일을 뒤쫓는 다양한 특수 룰 스테이지’, 스테이지를 파괴하며 압박해오는 보스로부터 도주하며, 대역전을 노릴 수 있는 거대 보스전등 다채로운 재미 요소를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PAC-MA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