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해외 인기 키보드 스위치 'Durock T1/코알라' 정식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해외 인기 키보드 스위치 'Durock T1/코알라'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해외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Durock T1 스위치와 코알라 스위치를 국내에 선보인다.

스위치 전문 기업 Durock(듀락)은 전문 R&D 경험을 살려 제작한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를 선보여 해외 키보드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몬스타기어는 Durock 키보드 스위치 중 T1 스위치와 코알라 스위치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듀락 T1축은 홀리판다 스위치의 느낌을 재현한 키보드 스위치로, 부드러우면서도 구분감 있는 걸림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넌클릭 스위치다. 해외에서는 체리 MX Ergo Clear나 질리오스 V2와 비슷한 키감을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 5핀 스위치이며, 바닥압은 67g이다.

코알라축은 T1 스위치 중에서 특별주문 제작된 스위치로, 블랙 컬러와 아이보리 컬러를 통해 귀여운 코알라를 연상시키는 색감을 보여준다. T1 스위치와는 다른 나일론 하우징으로 독특한 타건음도 지니고 있다. 5핀 스위치로 무보강, 보강 모두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바닥압은 T1축과 동일한 67g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듀락 스위치는 비교적 신생 브랜드지만 해외에서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듀락 T1 스위치와 코알라 스위치를 통해 다른 축과 차별화된 타건감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