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Z7…“드라이브도 스마트하게”
상태바
사운드판다,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Z7…“드라이브도 스마트하게”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3.1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판다는 시야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차량용 무선 충전 자동 거치대 Z7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차를 운전할 때도 스마트폰의 역할은 끝나지 않는다. 정교하고 섬세해지는 스마트폰 GPS 서비스 덕분에 굳이 차량에 내비게이션을 설치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위치정보를 확인하고, 길 안내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통화, 음악 감상 등 다양한 기능을 운행 중에도 찾게 되는 것이 보통이다. 스마트폰으로 내비게이션을 이용했던 운전자라면 핸드폰을 거치대에 거치하는 것부터 화면이 꺼지지 않게 지속적으로 충전해 줘야 하기 때문에 긴 케이블 선을 운전 중 위험하게 꽂는 불편함을 모두 겪어 봤을 것이다. 특히 작은 것 하나도 차 안에서는 안전과 직결된 것이기 때문에 이런 소소한 것도 큰 불편함으로 다가왔을 운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 바로 Z7이다.

사운드판다 측에 따르면 Z7은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거치되는 것은 기본이고,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가져다 대기만 해도 자동으로 장착되는 기술까지 탑재되어 있다. 자동 슬라이드 지지대가 스마트폰을 사이즈에 맞게 고정해 주어 비포장도로나 고속주행 중 급정지, 과속방지턱 등의 외부 충격 상황에서도 확실한 고정력으로 휴대폰의 낙하를 방지한다.

그뿐만 아니라 과열 보호, 과충전 방지, 고전압 감지가 가능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은 호환 가능하며, 핸드폰 사양에 따라 고속 충전이 가능하므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