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인기상품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4종’ 판매율 호조
상태바
사운드판다, 인기상품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4종’ 판매율 호조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3.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는 자사의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가 최근 판매율 부문에서 호조를 보인다고 전했다.

 

강력 방수, 해충퇴치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SNP-8

SNP-8은 야외용 블루투스 스피커에 알맞게 IPX 등급 방수 기능을 갖췄다. IPX7 방수 등급은 1m 수심에서도 15~30분 정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물에 대한 방어력을 갖췄다. 이에 샤워, 비 오는 야외, 해변, 계곡, 물놀이 시설 등 물에 노출될 수 있는 어떤 곳에서도 부담 없이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NP-8은 사람에게는 무해하면서 해충들을 퇴치하는 초음파를 내뿜는다. 그 어떤 야외에서도 방해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야외 나들이, 여행용으로 적격이므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어폰과 스피커 둘 다 되는 2 IN 1 제품, SPE-72

때에 따라 이어폰 또는 스피커가 필요하다. 그러나 이어폰 따로, 스피커 따로 구매하면 비용도 2배로 나가고 들고 다닐 짐도 늘어난다.

이어폰과 스피커 둘 다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만든 SPE-72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합친 혁신적인 2 in 1 제품이다. 이어폰에서 스피커로 전환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사용 중인 이어폰을 케이스에 넣고 커버를 닫으면 순식간에 스피커로 변신한다.

SPE-72는 알약의 모양과 비슷하여 알약 이어폰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알약 이어폰은 독서실이나 이동 중에 이어폰을 사용하고, 그룹 스터디를 할 땐 스피커로 전환하여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다.  

 

화려한 미러볼 조명이 더해진 블루투스 스피커 SNP-3000

SNP-3000은 블루투스 스피커에 화려한 LED 미러볼 기능까지 더해진 블루투스 미러볼 스피커로 홈 파티, MT 등에서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마트한 엔터테이너 제품이다. 9가지 LED 컬러와 화려한 패턴, 외부 소리와 음악의 비트에 반응하는 스마트 인식 기능으로 눈을 사로잡고,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과 강한 소리 출력으로 귀까지 사로잡는 제품이다. 이동이 편리하여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하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에서 유쾌하고 센스 있는 패키지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되므로 선물을 목적으로 해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지속적으로 판매율이 성장하고 있다.

 

알람시계, 라디오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 SNP-W8

SNP-W8은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와 디지털시계를 결합한 상품으로 음악 재생 및 통화, 알람시계, 실시간 온도&습도, 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제품이다.

6W의 풍부한 사운드가 실내용 스피커로 손색없는 음질을 구현하며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핸즈프리 기능을 활용해 편리하게 통화할 수도 있다. 제품 전면의 LED 표시창에는 현재 온도 습도 그리고 시간이 표시되며 원하는 알람시계는 한 번에 2가지의 알람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지원한다.

LED 디스플레이 부분을 거울로 디자인하여 활용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나뭇결이 살아있는 감성적인 우드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사운드판다는 블루투스 기기를 생소하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쉽게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라며 “단일 기능만 제공하는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다양한 기능을 가진 올인원 기기를 제공하여 제품의 실용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