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세련된 디자인의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10' 공개
상태바
올림푸스, 세련된 디자인의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10' 공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이 올림푸스 PEN 시리즈의 최신작인 'PEN E-PL10'을 공개했다.

PEN E-PL10(이하 E-PL10)은 가벼운 바디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올림푸스 PEN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강력한 바디 내장형 손떨림 보정 성능 덕분에 야간 및 어두운 실내 촬영, 동영상 촬영, 망원렌즈 사용 등의 상황에서 흔들림 없는 고화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이 미러리스 카메라는 셀피 촬영에 특화된 제품으로, 3인치의 틸트형 터치 LCD 모니터를 아래로 젖히면 자동으로 셀피 촬영 모드로 변경되며 터치 셔터, 셀프 타이머,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e-포트레이트 기능 등이 자동으로 활성화된다. 모니터는 위로 80도, 아래로 180도까지 조정할 수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올림푸스 전용 애플리케이션 OI.Share(OLYMPUS Image Share)를 설치하면 바디에 내장된 와이파이나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사진을 쉽고, 빠르게 해당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불어 애플리케이션의 '포토가이드' 메뉴에서 다양한 사진 및 동영상 촬영팁을 참고하면 초심자도 쉽게 보고 따라 할 수 있다.

또한, 16종의 아트필터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사진을 다채롭게 연출해준다. 특히 '팝아트 I'와 '소프트 포커스' 필터에서 새로 추가된 '파인 튠(Fine Tune)' 옵션을 사용하면, 필터 효과의 강도를 직접 눈으로 보며 조절할 수 있다.

바디 색상은 화이트, 블랙, 브라운 3종이며, 렌즈 키트(바디와 M.Zuiko Digital 14-42mm 렌즈)로 판매된다. 본 제품은 오는 2월 말 국내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