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심플한 디자인의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MP400' 출시
상태바
앱코, 심플한 디자인의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MP40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ABKO MP400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이하 MP400)를 출시했다.

앱코는 지난 11월 MP300 게이밍 마이크를 출시한데 이어 보다 대중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의 MP400을 선보인다. 이 마이크는 블랙, 화이트의 2가지 컬러 모두 하이그로시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반 책상이나 게이밍 책상부터 식탁 등 어느 장소에서나 어울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음악 방송, 게임 톡 등의 스트리밍 기반의 인터넷 방송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부담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끌고 있다. 여러 장소, 여러 각도에서 촬영하는 방송 특성상 원하는 높이, 각도, 방향으로 맞추어 사용할 수 있도록 360도 회전이 가능한 구즈넥 타입으로 설계하였으며, 마이크 또한 360도 전 방향 수신이 가능해 정 방향 외에는 음성 인식이 어려운 일반 마이크의 단점을 보완했다.

MP400 마이크의 바디 정면에는 음소거 버튼이 있어 음성 기능 사용 중 통화를 하거나 중간중간 음성을 차단해야 되는 경우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켜고 끌 수 있다. 또한, 하단에는 넓은 면적의 테프론 피트를 부착하여 마이크가 미끄러지거나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ABKO MP400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8,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