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4용 '파타퐁2 리마스터드' 1월 31일 발매
상태바
SIEK, PS4용 '파타퐁2 리마스터드' 1월 31일 발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1.3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PATAPON2 Remastered(파타퐁2 리마스터드)'를 1월 31일(금) 16,800원에 발매한다.

 

■ '파타퐁2 리마스터드' 소개

파타퐁2가 PlayStation에 돌아왔다.

신비한 신세계에 불시착한 파타퐁들은 '신님'인 당신이 자신들을 안전하게 새롭고 위험한 모험으로 안내하리라 믿고 있다. 당신의 신비한 전투 드럼의 비트는 용감한 부족이 새로운 땅을 탐험하며 위험한 라이벌 부족과 신비하고 강력한 파타퐁 영웅과 조우하고, 파타퐁의 구전으로 내려오는 고대의 땅 파타폴리스의 폐허를 발견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PS4 Pro와 호환 가능한 4K 디스플레이로 파타퐁2를 네이티브 4K로 경험하거나, PS4와 HD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1080p 화질로 이용할 수 있다.

네이티브 4K – PS4 Pro와 4K를 지원하는 호환 가능한 디스플레이에서 가장 부드러운 라인과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다.

리듬과 액션의 만남 – 최대 6종류의 드럼 비트를 마스터하여 파타퐁 군단에 진군, 공격, 방어, 강화, 후퇴, 마법을 사용하라는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다양한 드럼 비트 조합을 활용하여 각 레벨을 격파하고 파타퐁을 승리로 이끌어보자.

전략적 게임플레이 – 파타퐁2 리마스터드는 파타퐁 군단의 적절한 성장과 커스터마이즈로 전략적인 요소를 강조한다. 각 병사의 무기와 방어구를 갖추고 전투를 위한 최적의 배치를 선택하라.

다양한 임무 – 사냥, 호위, 보스전을 포함하는 30개가 넘는 임무를 완수하고, 다양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탐험해보자. 플레이어는 모험 중 100여 개가 넘는 아이템과 무기를 발견하고 활용할 수 있다.

 

■ 제품 개요

타이틀명

파타퐁2 리마스터드(PATAPON2 Remastered)

플랫폼

PlayStation4

장르

리듬액션

발매일

2020년 1월 31일(금)

가격

PATAPON2 Remastered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16,800원

등급

전체이용가

언어(자막)

한국어, 중국어(번체)

플레인 인원 수

오프라인: 1명

온라인: 해당 없음

대응 주변기기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권리표기

Patapon is a registered trademark or trademark of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2009-2020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