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6, 스크래치 차단에 카메라까지 보호되는 아이폰 투명 범퍼 케이스 ‘하이브리드 에어’ 런칭!
상태바
샤론6, 스크래치 차단에 카메라까지 보호되는 아이폰 투명 범퍼 케이스 ‘하이브리드 에어’ 런칭!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1.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샤론 6가 아이폰 유저를 위한 아이폰 투명케이스 하이브리드 에어를 런칭했다.

하이브리드 에어는 스크래치 차단 기술을 기본으로 후면커버, 카메라, 모서리 등 파손에 취약한 아이폰 보호에 최적화된 아이폰 투명케이스 제품이다.

특히 고품질 강화유리로 제작된 후면 커버는 생활 스크래치 및 흠집을 완벽히 차단하는 것은 물론, 변색까지 방지한다. 또한 프레임은 고급 실리콘 소재인 TPU로 제작하여 탈착이 쉬우며 모서리에 자체 기술력인 에어쿠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낙하 시 아이폰 모서리를 완벽히 보호해낸다.

그 뿐만이 아니다. 카메라 테두리는 기기보다 높이 설계하여 낙하 시 렌즈가 마찰면에 닿지 않게 하였으며 내부에는 나노 도트 공법을 적용하여 케이스와 아이폰 내부 접촉 시 발생하는 유막현상까지 방지하였다.

무게감을 더하지 않아 깨끗하고 투명한 디자인과 강력한 보호 기능을 고루 갖춘 아이폰 전용 투명케이스 하이브리드 에어는 샤론6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