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북쉘프 스타일 블루투스 스피커 'SP400 BT' 출시
상태바
앱코, 북쉘프 스타일 블루투스 스피커 'SP400 BT'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2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북쉘프 스타일의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SP400 BT(이하 SP400 BT)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SP400 BT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네이버 컬러 패브릭 소재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다.

SP400 BT는 블루투스 5.0 JL 칩셋이 장착된 모델로 무선 연결을 통해 편리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USB 연결을 통한 유선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SP400 BT는 2채널 USB 전원 타입의 스피커로 북쉘프 스타일의 정통 유러피언 감성의 디자인에 7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과 38m 트위터를 탑재하여 모든 대역에서 사운드 기기의 기본인 음질을 보장하며, MDF 인클로저 설계로 저음을 강화하고, 38mm 트위터 내장을 통해 미세한 숨소리부터 웅장한 폭발음까지 사운드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에어 서스펜션 설계로 중저음을 더욱 풍부하게 그려낸 SP400 BT는 스피커 전원 및 볼륨 조절기를 직관적으로 디자인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RED LED가 탑재되어 전원의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콘센트 전원없이 저전력/고출력 USB 파워 설계로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노트북과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제품이다.

북쉘프 스타일의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SP400 BT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4,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