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NS1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NS1 출시
  • paint138
  • 승인 2010.12.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NS1 모델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제이씨현시스템은 이번 NS1 모델 출시로 2딘 올인원 시장에서 매립형 시장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NS1 모델은 기존 FS1 시리즈 모델에서의 런즈 명성을 이어받아 매립형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NS1는 런즈에 이어 아이폰, 아이팟을 대응하고 있다. 아이폰과 아이팟에 담겨 있는 동영상파일, 음악파일을 재생하는 것은 물론 본체에 휠 콘트롤 UI를 적용했으며 충전 기능이 있어 케이블 연결만으로도 별도로 충전하는 시간을 절약해 준다.

맵은 엠앤소프트 지니 3D 맵을 채용하고 있으며, KBS TPEG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포인트는 어학, 성경/찬송가 콘텐츠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콘텐츠는 런즈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 NS1 모델은 차량 장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NS1 본체와 함께 차종별 전용 마감재와 트립모듈로 구성된 인스톨 키트를 함께 공급하고 있다.

출시 초기에는 삼성 뉴SM5, 현대 YF쏘나타, 기아 K7 차종의 전용 마감재를 같이 출시하며, 이후 현대 아반떼 MD, 기아 K5 차종 등 NS1 모델의 전용 마감재가 확대될 예정이다. NS1 모델은 매립전용 모델로 제품구성은 LCD 본체와 컨트롤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컨트롤박스에는 SD카드 슬롯와 USB 포트, 아이팟 연결 포트, 파워 스위치, 리셋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협소한 차량 장착공간에 대응하기 위해 슬림한 사이즈로 되어 있다.

한편 제이씨현은 NS1 모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NS1 체험단 이벤트’와 ‘블로그/카페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runz.co.kr)에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판매점 대상으로 2011년 1월까지 ‘아이폰 페스티벌’ 이벤트도를 연다. 자세한 사항은 제이씨현(02-6715-21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