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무선 프리젠터 2종 출시
상태바
앱코,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무선 프리젠터 2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1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 ALP10(왼쪽)과 ALP20.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무선 프리젠터 2종(ALP10, ALP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앱코는 WKM810 키보드 마우스 무선 콤보, KM70 키보드 마우스 무선 콤보, BEETLE 무선 마우스 등 오피스 제품을 활발히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와 함께 오피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확대하고자 무선 프리젠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ALP10, ALP20 무선 프리젠터로 두 제품 모두 레이저 포인트, 페이지 업/다운, 풀 스크린 모드, 전원 ON/OFF 버튼이 있으며, 운영체제 변경 버튼도 추가로 탑재하여 맥이나 윈도우 중 환경에 맞게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ALP10, ALP20 무선 프리젠터는 넓은 회의실이나 강의실, 또한 야외 등에서도 장소에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20미터의 넓은 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노트북 및 데스크탑의 USB 포트에 무선 리시버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ALP10 무선 프리젠터는 기본 6개의 버튼에 BLANK SCREEN 버튼을 추가하여 프리젠테이션 도중에도 버튼을 눌러 빈 화면으로 이동하거나 종료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앱코의 신규 오피스 제품인 ABKO ALP10 무선 프리젠터는 가격비교 사이트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 17,500원, ABKO ALP20 무선 프리젠터는 16,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