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CREATIVE Pebble Plus 및 Sound Blaster Audigy 6 필드테스터 모집
상태바
피씨디렉트, CREATIVE Pebble Plus 및 Sound Blaster Audigy 6 필드테스터 모집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1.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CREATIVE사의 신제품 'CREATIVE Pebble Plus' 2.1채널 스피커, 'Sound Blaster Audigy 6' 외장형 사운드 카드의 국내 정식 출시 기념의 일환으로 필드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드테스터 모집은 1월 13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필드테스트를 원하는 모델, 이전 작성 사용기, 사용기 작성 계획을 피씨디렉트 이벤트 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필드테스트 대상인 CREATIVE PEBBLE PLUS는 스피커가 45도의 각도로 디자인되어 사용자의 귀에 소리가 최대한 가깝게 도달하게 설계됐다. 이에 명확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 없이 USB로 구동돼 편리하다.

동시에 기존의 CREATIVE PEBBLE에서 서브 우퍼를 하나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역동적이고 선명한 고음 및 강력하고 깊이감 있는 저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작은 크기와 상반되게 최대 8W RMS 출력으로 큰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ound Blaster Audigy 6는 초보 스트리머 및 아마추어 뮤지션을 위한 외장형 사운드카드다.

PC, Ma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USB 인터페이스만 연결하면 바로 고품질의 스트리밍 및 레코딩 작업이 가능한 플러그 인 플레이를 지원하여 누구가 손쉽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듀얼 마이크 입력 단자 채용으로 보컬, 악기. 외부소스 등을 동시 녹음 기능을 지원한다. 이어 고품질의 헤드폰 엠프 회로가 탑재되어 16~32Ω의 저 임피던스 헤드폰 및 전문가급의 600Ω의 고 임피던스 헤드폰 지원한다.

고품질 아날로그 출력, 레코딩 및 저전력을 구현한 차세대 멀티코어 사운드와 음성 프로세스인 Sound Core 3D 채용, 미세한 에코 조정 및 음성 출력이 가능한 리버브(에코) 전용 노브를 채택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운드 명가 CREATIVE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CREATIVE Pebble Plus 및 Sound Blaster Audigy 6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나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