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기본 쿨링팬 6개 darkFlash Pollux RGB 화이트 출시
상태바
다크플래쉬, 기본 쿨링팬 6개 darkFlash Pollux RGB 화이트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1.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기본 6팬이 탑재된 darkFlash Pollux RGB 케이스의 화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darkFlash Pollux RGB 화이트는 쿨링팬 6개가 탑재됐다. 색상 변환이 가능한 3개의 C6S팬과 3개의 일반팬으로 총 6개의 120mm 쿨링팬 구성이다. 여기에 2개의 쿨링팬을 더 추가할 수 있어 총 8개의 쿨링팬 장착이 가능하다.

상단과 하단의 먼지필터가 외부로부터 먼지가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카본 패턴과 사선으로 이루어진 매쉬타입의 전면패널에 RGB 쿨링팬이 은은하게 투영된다.

ATX, M-ATX, Mini-ITX 등 다양한 사이즈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고, 6개의 선정리 홀을 통해 조립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넉넉한 내부공간은 최대 310mm의 그래픽카드와 최대 162mm의 CPU 쿨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 측면에 2개의 SSD를, 멀티브라켓에는 2개의 HDD 혹은 2개의 SSD가 장착되는 등 총 4개의 저장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하단에는 마련된 별도의 공간을 통해 케이블 정리가 용이하며 멀티브라켓의 위치를 조절하면 최대 203mm까지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측면에는 강화유리가 적용돼 시스템 내부를 꾸미고 감상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 투웨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