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경제성 높인 GTX 460 SE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이엠텍, 경제성 높인 GTX 460 SE 그래픽카드 출시
  • paint138
  • 승인 2010.11.2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엔비디아의 새로운 GTX 460 SE 그래픽카드 ‘제논 GTX 460 SE 스마트 1GB’를 선보인다.

제논 GTX 460 SE 스마트 1GB는 기존에 나온 지포스 GTX 460 1GB 제품에 비해 CUDA 코어를 줄인 288개의 코어를 가지고 있으며 동작속도도 다소 낮아졌으나 동일한 256bit 메모리 버스 인터페이스의 1GB 메모리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가격은 낮추고 GTX 460의 이름에 걸맞는 높은 성능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고해상도 및 AA(Anti Aliasing) 효과에서 상위 제품과 맞먹는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DX11의 테셀레이션 효과와 PhysX 물리 가속 엔진으로 현실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제논 GTX 460 SE 스마트 1GB는 장착된 쿨러의 종류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된다.

기본 쿨러인 Turbo Cool 쿨러는 PWM 방식으로 GPU의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하여 낮은 소음에도 최적의 안정성을 보장해 주며, 냉각팬은 2 볼베어링을 사용하여 일반 슬리브 베어링에 비해 2배 가까운 수명을 자랑하는 튼튼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국내 열 관리 전문 기업인 (주)에이팩과 공동 개발한 쿨맥스 3500 쿨러는 BFF(Base-Fan-Fin) 구조와 신터드(Sintered)방식의 히트 파이프를 사용한 독특한 외형의 쿨러로 냉각 팬을 방열 핀 아래로 배치하여 방열 구조체를 통과하는 공기의 저항을 최소화 하므로 냉각 효율을 향상 시키고 열원인 GPU와 전원부를 직접 냉각하여 동일 방열 면적 당 최고의 냉각 성능을 갖고 있다.

그래픽카드의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제논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에서 검증 받은 보드 설계와 100% 정품 부품을 사용하고 특히 일본산 컨덕티브 폴리머 솔리드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장점으로 하고 있으며 3년간(무상2년, 유상 1년) 품질에 대한 보증을 하고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