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Sound Blaster Audigy 6 론칭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Sound Blaster Audigy 6 론칭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1.0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CREATIVE사의 신제품 Sound Blaster Audigy 6 국내 정식 출시 기념의 일환으로 제품 구매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6일부터 진행된다. 피씨디렉트 이벤트 계정으로 구매영수증을 보내면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 원이 증정된다. 해당 행사는 피씨디렉트 유통제품에 한정된다.

행사 대상인 Sound Blaster Audigy 6는 초보 스트리머 및 아마추어 뮤지션을 위한 외장형 사운드카드다.

PC, Ma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USB 인터페이스만 연결하면 바로 고품질의 스트리밍 및 레코딩 작업이 가능한 플러그 인 플레이를 지원해 누구가 쉽게 이용 가능하다.

또, 듀얼 마이크 입력 단자 채용으로 보컬, 악기. 외부소스 등을 동시 녹음 기능, 고품질의 헤드폰 엠프 회로가 탑재돼 16~32Ω의 저 임피던스 헤드폰 및 전문가급의 600Ω의 고 임피던스 헤드폰이 지원된다.

이어 고품질 아날로그 출력, 레코딩 및 저전력을 구현한 차세대 멀티코어 사운드와 음성 프로세스인 Sound Core 3D 채용, 미세한 에코 조정 및 음성 출력이 가능한 리버브(에코) 전용 노브를 채택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제품 스트리밍 및 레코딩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 및 외장형 사운드카드 구매를 고려할 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Sound Blaster Audigy 6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나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