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아날로그 감성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27 출시
상태바
브리츠, 아날로그 감성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27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1.0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는 레트로 외관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27’을 출시하며,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브리츠 BA-MK27은 4.2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브리츠 측에 따르면 포터블 스피커임에도 강력한 중저음을 발휘하게 하는 프리미엄 유닛과 베이스 리플렉스(Bass Rdflex) 시스템을 탑재했다. 출력은 정격 10W다.

BA-MK27은 레트로 디자인을 완성하는 원목무늬 인클로저와 다이얼을 채택했다. 직관적인 조작 버튼으로, 제품 정면 하단 다이얼을 돌리면 전원 ON/OFF 되며, 음각된 M 버튼을 누르면 블루투스 모드 및 라디오 등 다양한 모드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카 오디오에 탑재되는 고성능 라디오 칩셋이 내장돼 뛰어난 음질의 청취가 가능하다.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TF카드 슬롯(메모리 별매)도 활용할 수 있다. 외부입력(AUX) 단자 및 핸즈프리 기능도 제공된다.

한편 브리츠는 BA-MK27 구매자 대상으로 오는 1월 27일까지 ‘BA-K9’ 사운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과 함께 접수하면 정상 응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