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옥션 올킬에서 무선 무드등 미니가습기 연말 결산 세일 진행
상태바
오엘라, 옥션 올킬에서 무선 무드등 미니가습기 연말 결산 세일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3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는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 옥션에서 무선 무드등 미니가습기 연말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 분위기 있는 무드등 기능도 탑재된 무선 무드등 미니가습기를 11% 할인된 가격인 15,900원에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는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오엘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 무드등 미니가습기는 찬 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 때문에 피부와 눈, 코 등이 고통 받기 쉬운 겨울철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본 제품은 LED 무드등이 어두운 실내를 은은하게 밝혀주는 가습기다. 이 무드등 기능을 통해 공간을 무드 있게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수면등 또는 수유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어디서나 조화로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상단에는 눈이 내린 설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오엘라 무선 무드등 미니가습기는 가습기 살균제 걱정없이 코튼 필터를 교체하며 사용하므로 더욱 위생적이며 세균과 박테리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수유등, 아기방 등에 두고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물을 많이 담을 수 있는 대용량 구조(450ml)로 한 번 채운 물로 오랫동안 쓸 수 있으며 시간당 최대 50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습도를 최적으로 관리해준다.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7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수위 감지 센서를 탑재해 물의 양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므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기방, 사무실, 도서관, 자동차 실내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해도 문제없도록 저소음으로 설계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