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저소음 노트북 LED 5쿨링 패드 BA-AMK2 출시
상태바
브리츠, 저소음 노트북 LED 5쿨링 패드 BA-AMK2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2.1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 생활밀착형 IT기기 전문기업 브리츠가 지능형 LED 5쿨링 패드 BA-AMK2를 선보이며, 구매자 한정 증정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브리츠 BA-AMK2는 11인치~17인치 노트북까지 폭넓게 커버하는 노트북 쿨링패드다. 좌우 저소음 125mm 대형 팬 2개와 세로 방향 70mm 팬 3개가 장착된 LED 5쿨링 시스템이 적용됐다.

두 종류의 팬을 따로 컨트롤하는 제품 측면의 휠로 오피스나 게이밍 등 사용 환경에 따라 쿨링 조절이 가능하다. 기본으로 내장된 메탈그릴은 발생한 열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며, 팬은 1800RPM 속도로 작동된다. 링 패드 사용 시 발생되는 소음도 최소화했다.

또한, 2개의 USB 포트를 제공해 쿨링 패드의 전원을 공급하고 외부기기 연결이 가능하다. 8단계 높이조절이 가능한 브라켓을 탑했으며, 제품 밑면의 안티 슬립 플레이트를 분리해 제품 상단에 삽입하면 노트북이 미끄러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한편 브리츠는 12월 17일부터 오는 1월 16일까지 BA-AMK2 구매자 대상 선착순으로 ‘BA-R9’ 사운드바 증정 이벤트를 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