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Super X-Fi 기술이 담긴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X3 사운드카드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Super X-Fi 기술이 담긴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X3 사운드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1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그리고 ASUS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음악 애호가와 게이머들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reative의 헤드폰 앰프 겸 외장 사운드카드, 사운드 블라스터 X3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운드 블라스터 X3에 적용된 Super X-Fi는 머리와 귀모양 매핑을 통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소리를 제공하는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적용할 수 있다.

이 사운드카드는 고성능 헤드폰 앰프를 내장하고 있어 최대 600옴까지 지원하며, 32bit/192kHz 재생과 115dB의 높은 신호 대 잡음비, FPS EQ 설정 지원을 통해 보다 실감나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또한, 발소리와 같은 특정 소리를 부각시켜주는 스카우트 모드를 사용하면 사운드 플레이가 더 쉬워진다. 스피커와 헤드셋 출력을 전환해주는 버튼 덕분에 사용도 편리하다.

한편, 제이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X3 후기를 남겨준 선착순 100명에게는 Creative PEBBLE 2.0 스피커 또는 ASUS TUF M3 마우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우수 후기 작성자 총 15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 3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후기 이벤트는 오는 2020년 1월 20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