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버전 ‘룬 팩토리 4 스페셜’ 한국어판 출시
상태바
닌텐도 스위치 버전 ‘룬 팩토리 4 스페셜’ 한국어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12.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룬 팩토리의 최신작 룬 팩토리 4 스페셜을 한국홍콩대만동남아시아에서 닌텐도 스위치 전용으로 12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로 시작하는 판타지 생활

2012년에 일본에서 닌텐도 3DS로 발매된 룬 팩토리 4’가 닌텐도 스위치로 더욱 선명하게 다시 태어난다. ‘룬 팩토리시리즈는 타이틀마다 스토리가 다르기 때문에 어느 작품부터 시작해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룬 팩토리 4가 닌텐도 스위치로 등장해 용이 주거하는 성의 왕자(공주)가 되어 모험과 판타지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아시아판 특전 어나더 에피소드수록

일본어판에서는 추가 콘텐츠로 판매 중인 어나더 에피소드를 아시아판 특전으로 수록했다. 신규로 수록된 보이스와 일러스트 등, 본편에서는 볼 수 없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에피소드다.

 

몰입 요소가 가득한 아기자기한 RPG

 

모험
기억을 잃어버린 왕자(공주)가 되어 판타지 세계를 누비자!

기억 상실증에 걸린 주인공. 어쩌다가 왕자(공주)가 된 주인공은 나라를 발전시키면서 마을 주민들과 친목을 다지며 일상을 보내고, 마을 밖으로 동료와 함께 모험을 나가 이 세계에서 생활하게 된다.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즐기면서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는 라이트한 구성의 게임이다.

 

배틀
다양한 무기와 도구를 구사해서 자기류 공략!

배틀에서는 검과 창, 지팡이 등 다양한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 공략해 간다. 함정이 설치된 던전 끝에는 강력한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다. 마을 주민을 데리고 도전하거나 몬스터를 동료로 만들어서 도전하는 등 모두와 함께 헤쳐 나가자.

 

생활
밭일과 요리 등 깊이 있는 판타지 생활을 만끽하자!

어느 날은 왕으로서 결정을 내리고, 어느 날은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수확하며 주민과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던전에 가면 험난한 곤경에 빠지는 등, 판타지 세계에서 자유롭게 스릴 있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연애
주인공 성별 선택 가능. 진하고 달달한 연애를 즐기자!

플레이어의 분신인 주인공은 남자와 여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미래의 신부/신랑 후보가 되는 주민과의 교류를 남녀 어느 쪽 시점으로도 즐길 수 있다. 주민과 꾸준히 커뮤니케이션을 갖고 거리를 좁혀 가면 연인이 되어 교제를 시작한다. 남자친구/여자친구로 시간을 보내고 농밀한 연애 기간이 끝나면 드디어 결혼. 그리고 둘 사이에 어느새 귀여운 아기가 탄생하는 등, 끝없이 몰입할 수 있는 생활 게임!

 

신 시스템을 추가

- 신 메뉴 신혼 모드를 추가

타이틀 화면에 새로운 메뉴 신혼 모드가 등장한다. 신혼 모드에서는 연인 후보 캐릭터와 결혼하여 새로운 시나리오로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보이스도 추가 수록되었다.

 

신 난이도 모드 을 추가

최고 난이도 헬이 추가되어 배틀의 몰입도도 UP! 피격 대미지 상승으로 면할 수 없는 악전고투!

 

인 게임 동영상추가 & 오프닝 리뉴얼

HD화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인 게임 동영상과 리뉴얼한 오프닝도 흥미진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