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줘요, 안드로이드!
상태바
도와줘요, 안드로이드!
  • 편집부
  • 승인 2010.11.1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카 오딧세이 토익
플랫폼
: T스토어
카테고리 : 어학/ 교육 
: 9000원 
한마디 : 토익시험 따로 공부할 생각 말고 평소에 미리미리!   
특징 : 토익에 자주 나오는 단어가 실린 <TOEIC Voca Essence>를 앱으로 옮겨왔다. 1500개의 단어와 예문을 원어민 발음으로 들을 수 있고, 퀴즈를 풀면서 실력을 점검한다. 아는 단어, 여러번 들어 외운 단어는 암기하기 버튼을 눌러 넘어가고, 외우지 못한 단어는 계속 반복한다. 진도는 내 암기장에서 확인한다. 매일 30개씩 50일 완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10월 공짜 이벤트 기간에 다운로드 수가 9만 건을 넘었다.


쿠폰모아
플랫폼
: T스토어
카테고리: 생활위치
: 무료
한마디: 반짝 세일 놓치고 싶지 않다.
특징: 50% 할인은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다. 티켓몬스터, 쇼킹온, 위폰, 데일리픽, 슈거딜 등 유명 쿠폰 서비스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50% 이상 세일 쿠폰만 모아 담았다. 맛집/카페, 뷰티/생활, 여행/레저, 공연 등 분야별로 구분해 볼 수 있다. 단 결제는 PC에서만 된다.  



Dr. Android 119
플랫폼
: T스토어
카테고리: 생활/위치
: 무료
한마디:  당황하지 말고, 스마트폰을 들자.
특징: 호흡곤란, 출혈, 화상 등 위급상황별 응급처치 요령을 담았다. 전국 주요 병원 응급실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다. 감기에 고춧가루가 좋다는 잘못된 의학상식을 바로 잡아주고, 필수 상비약품 목록까지 꼼꼼히 담았다.

   

아임IN
플랫폼
: 안드로이드마켓
카테고리: 소셜
: 무료
한마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인기스타.  
특징: 아이폰 인기 서비스가 ‘마스터’와 ‘알림’ 기능을 강화해 안드로이드에 들어왔다. 아임IN은 GPS를 이용해 내가 지금 있는 곳이나 다녀온 장소에 흔적을 남겨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다. 트위터, 페이스북과 연동되어 같은 곳에 있는 사람과 친구가 될 수 있다.  


스카이프
플랫폼
: 안드로이드 마켓
카테고리: 커뮤니케이션
: 무료
한마디: 무선 인터넷이 되면 통화도 공짜.
특징: 공짜 인터넷전화 선두주자인 스카이프가 안드로이드와 만났다. 무선 인터넷을 쓸 수 있는 장소에서 스카이프 이용자끼리는 공짜로 전화를 걸고 받는다. PC 스카이프 계정과 주소록을 가져올 수 있다. 일반 전화도 이용할 수 있지만 요금은 따로 내야한다.


필수 어플가이드
플랫폼
: 안드로이드 마켓
카테고리: 도구
: 무료
한마디: 안드로이드 초보자를 위한 앱 추천 도우미.
특징: 앱이 너무 많아 어떤 걸 설치할 지 고민하는 스마트폰 입문자를 위한 앱 도우미다. 최근 업데이트된 앱부터 유틸리니, 생활, 금융, 뉴스, 스포츠 등 분야별 인기 앱을 모아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