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처럼 반짝이는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
상태바
보석처럼 반짝이는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코드리스 이어폰은 단순히 음악을 듣는 수단을 넘어 스타 셀럽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그렇기에 음질, 재생시간 등의 성능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디자인도 구매 시 반드시 따져봐야 할 부분이다.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가 출시한 서머너버즈 LIVE X3는 보석을 닮은 디자인에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어 아름답고 편안한 코드리스 이어폰이다. 여기에 블루투스 5.0과 고음질, 대용량 배터리도 적용됐다.

 

내 귀에 편안한 아름다움을 선물하자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의 외관은 장인의 손길로 섬세하게 세공된 보석을 연상시킨다. 이 블루투스 이어폰은 보석 귀걸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심플한 블랙 컬러가 더해져 아름다운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이어폰을 사용하거나 충전할 때 빛나는 LED도 포인트다.

잘 세공된 보석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돼 귀에 편하게 밀착된다.

또한, 서머너버즈 LIVE X3는 귀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덕분에 착용감이 편하다. 저마다 다른 귀에 맞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여분의 이어팁을 제공하며, 원터치 방식으로 제어하기 때문에 이어폰을 조작할 때 귀에 압박이 가해지지 않는다.

보석 귀걸이를 닮은 디자인 덕분에 코디 아이템으로 쓰기에 적합하다.

 

힘세고 오래가는 대용량 배터리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의 이어버드에는 각각 50mAh의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연속 재생시간이 4~6시간이나 된다. 사용 후 케이스에 보관하면 자동으로 충전되기 때문에 언제나 무선 이어폰의 자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더 놀라운 것은 이어폰 케이스에 탑재된 배터리 용량이다. 배터리 용량이 무려 3,350mAh나 되기 때문에 케이스와 함께 휴대하면 최소 120시간 동안이나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케이스 전면 하단부에는 케이스 충전 포트 이외에 USB 포트가 있어 서머너버즈 LIVE X3 케이스를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도 있다.

USB 포트를 이용해 케이스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케이스까지 합해도 무게가 60g에 불과해 휴대하기에 좋다.

 

끊김 없고 편리한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는 기존 블루투스 4.2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어지간한 실내공간에서는 언제나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고품질 드라이버를 채택해 깔끔하고 묵직한 사운드와 부드러운 톤의 음색을 지니고 있으며, AAC 코덱과 노이즈 캔슬링 6.0을 지원해 고품질 통화와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추고 있다. 먼저 이어버드 좌우를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노 모드를 지원해 이어버드를 한쪽만 꺼내 사용하거나 두 명이 한쪽씩 따로 연결해 각각 다른 음악을 들을 수 있다. IPX4 생활방수를 지원해 눈 오는 날이나 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고, 카카오톡, 문자메시지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몬스타 보이스도 지원한다.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는 고급스러운 쥬얼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인체공학적 설계 덕분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케이스와 깨끗한 사운드, 블루투스 5.0도 매력적이다. 아름다운 디자인의 가성비 무선 이어폰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11월 28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약 5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