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2, LED무드등과 고속무선충전 동시 지원한 LED10 출시
상태바
UM2, LED무드등과 고속무선충전 동시 지원한 LED10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1.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충전기 전문 브랜드 UM2는 LED 무드등과 고속 무선 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LED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ED10은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과 무드등, 거치대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무드 조명 터치 버튼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LED 무드 조명은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고속무선 충전은 최고 10W까지 지원한다.

거치는 스마트폰 아이폰11 PRO를 비롯하여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폴드등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LED 조명 손잡이 부분에 가능하다. 원하는 각도로 조절(최대 180도까지)할 수 있다.

고속 무선 충전 협회의 qi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기기(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등 무선 이어폰의 무선 충전 또한 가능)에 따라 무선 충전 속도가 변환된다. 일반 충전기보다 최대 2배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LED10은 최신 스마트폰과 호환이 가능한 C타입 포트를 제품에도 사용헤. 호환성과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바닥 고무 매트를 사용하여 밀리거나 떨어질 위험을 방지했다.

UM2 관계자는 “LED10은 모던한 느낌의 깔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이다”라며  “UM2의 LED10은 센스있는 집들이 신혼집 선물로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