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2, 슬림한 2in1 무선 고속충전기 거치대 ‘SU10W’ 출시
상태바
UM2, 슬림한 2in1 무선 고속충전기 거치대 ‘SU10W’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0.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충전기 전문브랜드 UM2는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의 고속 무선충전기 ‘SU10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U10W는 슬림 충전 패드와 스탠드 거치대의 기능을 갖춘 2in1 충전기다. 간단히 결합만 하면 패드에서 스탠드로 변신이 가능하다. 스탠드는 60도의 각도로 설계돼 최적의 각도에서 스마트폰 화면을 바라볼 수 있다.

충전 패드는 매우 얇은 두께로 설계됐다. 지지대에는 자석이 부착돼 충전 패드를 손쉽게 부착 및 분리할 수 있다. 휴대할 때는 충전 패드만 가볍게 들고 다니면 된다.

충전은 듀얼 코일 충전 방식이다. 4세대 무선 코일을 사용해 스마트폰을 빠르게 인식한 후, 충전을 시킨다. 방향에 상관없이 세우거나 눕히는 등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을 다양한 방법으로 충전할 수 있다. 10W 고속 무선충전으로 애플 아이폰 11의 경우 최고 속도로 무선 충전이 이뤄진다.

내부에는 안전을 위한 스마트 IC를 탑재해, 과충전, 과전력, 과전류, 과전압을 방지한다.

UM2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거치할 경우, 가로세로 회전, 원하는 방향을 마음대로 사용이 가능해, 실제 영화, 드라마 등 동영상을 최적의 각도로 시청할 수 있다”라며 “거치와 동시에 스마트폰을 고속 충전해주고, 필요에 따라 충전 패드만 휴대할 수 있어 출장이 잦은 직장인이나 아이들에게 영상을 자주 보여주는 가정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